유엔 안보리 결의안을 위반한 명백한 도발이다.
이어 국회가 왜 있습니까.윤석열 정부는 헌정사에 가장 부끄러운 실패한 정부(민주당)라고 충돌했다.
아무도 도와주는 사람 없는 그 아기들을 위해서 국회가 있는 것 아닌가요라고 반문했다.통상 본회의장 뒤쪽 좌석에는 다선이나 지도부 의원들이 앉는다.질의 내내 영아 유기를 방지하기 위해 출생신고 시 친모의 신상을 가릴 수 있는 내용을 골자로 한 보호출산법 도입을 촉구한 김 의원은 마이크가 꺼진 뒤에도 감정이 북받친 듯 말을 이어갔다.
[뉴스 1] 인상적인 장면은 그다음이었다.국민의힘을 출입할 때는 야당 대표를.
법무부 장관 수사지휘권 폐지를 대선공약으로 내세웠던 여당은 장관에게 야당 대표를 구속수사하라고 언성을 높였다.
김미애 국민의힘 의원은 8일 대정부질문에서 보호출산법 도입을 촉구하며 야당의 호응을 받았다.글로벌 기업들은 실리콘밸리의 기술 경쟁력 수준을 10점 만점으로 볼 때 한국 스타트업은 7.
한국 산업이 패스트팔로어에서 퍼스트무버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정부와 사회 모두 스타트업들을 지원해야 할 때다.비즈니스 모델 차별성은 6.
즉 ‘개방형 혁신은 21세기 글로벌 기업들의 화두다.이들 대학의 교수들이 연구성과를 바탕으로 창업 등 기술사업화에 경쟁적으로 나서고 있는 것도 무협의 설문조사와 맥을 같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