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생에너지 인프라를 공격적으로 확대 중인 미국 정부도 차세대 태양전지 지원에 나섰다.
10만 원 초과부터 500만 원 이하 금액은 15%까지 세금을 감면받을 수 있다.일괄제공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회사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1월 15일 개통하는 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해 정산하면 된다.
국세청 제공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내년 1월 15일에 개통된다.월세 세액공제 대상 주택 범위는 기준시가 3억 원에서 4억 원 이하로 확대됐다.● 월세 세액공제 대상 ‘기준시가 3억→4억 이하로국세청에 따르면 올해부터는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 소득공제가 확대된다.
연금계좌의 세액공제 범위도 확대됐다.국세청은 지난 15일 홈택스를 통해 제공되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개통했다.
연말정산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세청에 따르면 주택 월세를 지출한 근로자의 경우 홈택스 홈페이지(hometax.이미 서울시는 며칠 전 2015년 이후 처음 지하철 요금 인상 방침을 밝혔다.
글=윤석만 중앙일보 논설위원 그림=김아영 인턴기자.이를 지자체가 떠안고 있으니 얼마나 부담이 크겠나.
이 역시 지하철 수송원가(2067원)에는 한참 못 미친다.만 65세가 되면 월 32만원인 기초연금부터 진료비·약값·임플란트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