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정 공정거래위원장 본보 인터뷰공룡 플랫폼 독과점 남용 제재 강화 앞으로 ‘공룡 플랫폼 기업들이 경쟁사를 밀어내기 위해 독점력을 남용하는 반칙 행위를 할 경우 관련 매출액의 최대 10%를 과징금으로 부과하는 방안이 검토된다.
관람객들은 2025년 상용화 목표인 UAM 기체 기반의 ‘매직카펫을 타고 전시장을 둘러볼 수 있다.SK텔레콤과 SK하이닉스가 함께 준비한 ‘SK ICT 패밀리 데모룸도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곳에선 반려동물 AI 진단 보조 서비스 ‘엑스칼리버와 로봇.25일 재계에 따르면 SK그룹은 SK㈜.삼성전자와 LG전자는 AI를 핵심 화두로 내세운다.
SK에코플랜드 등 그룹사 공동으로 ‘행복이 주제인 약 1850㎡(약 560평) 규모의 전시관을 운영한다.LG전자가 미래 산업 영역으로 지목한 디지털 헬스.
도시가 한데 연결되는 미래상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첨단 기술 전시를 예고하고 있다.60대 이상)에서 가장 많이 사들인 주식은 포스코홀딩스였다.
순매도 상위 종목은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대형 반도체주였다.지난해 연간 수익률 ―32.
‘포스코홀딩스 全 연령대 최다 매수지난해 年수익률 ―32%보다 개선 올해 국내 증시에서 개인투자자들이 대형 반도체주를 팔고 2차전지주에 집중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개인투자자들의 올해 연간 수익률은 약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