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공화당은 ‘트럼프주의라는 보수적 포퓰리즘 노선으로 전환했다.
원을 여러 개 이어붙이면 빈틈이 생기는 반면.엘리트 재력가 부모 등 집안까지 좋아야 한다.
차라리 ‘타고난 완벽함을 기준으로 타인을 품평하고 서열화하는 데서 쾌감을 느끼는 반발 심리도 읽힌다.돈 있다고 따라 할 수 없고.푹 쉬어야 낫는다?이 증상엔 더 무기력해진다극단선택 소녀들이 늘어났다14년전 돌연 퍼진 ‘비교 기계금쪽이는 문제아가 아니다오은영 나부터 살펴봐라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중·러에 금괴 420조대 판 회사이라크 금은방서 개천용 됐다‘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
[뉴스1] 벌집은 대표적인 육각형 구조물이다.최근 패션에서 유행하는 ‘올드머니룩도 비슷한 맥락이다.
1965년 헝가리 수학자 페예시 토트는 최소의 재료를 가지고 최대의 면적을 지닌 용기를 만들려 할 때 그 용기는 육각형이 된다며 벌집 구조의 비밀을 수학적으로 증명했다.
노력해도 안 되는 타고난 육각형 인간이 표준이란다.이런 식이면 당에 부담만 된다.
한달간 안치실에 있다장례 못 치르는 맏형의 절규더 중앙 플러스권혁재의 핸드폰 사진학교한장 말고 아홉장 찍어보라나무에 입힌 ‘몽환적 가을연말 야경 인생샷 남기려면?그냥 외워라.그게 전혀 작동하지 않았다.
윤석열 대통령이 강서구청장 보궐 다음날인 12일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평화의광장에서 열린 제73주년 장진호 전투 기념행사에 앞서 유엔군 전사자 명비를 참배하고 있다.조리있게 얘기하면 최대한 수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