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들 줄세우는 의원들 속셈…이런 국감을 국감해야

source: 더리포트

author: admin

2024-11-17 05:51:38

● 자국우선주의 업고 추격하는 美 기업들 최근 급성장하는 AI 반도체 시장에서는 자국우선주의 정책과 빅테크 등 거대 고객사를 등에 업은 미국 기업들이 거세게 치고 올라오고 있다.

이 단체는 오는 2024년까지 영국 대학이 제공하는 모든 메뉴에서 동물성 식재료를 배제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지구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의지를 전 세계에 보여주자는 담대한 목표를 천명했다.이 대목에서 미국의 저명한 비영리 민간 환경 연구기관인 세계자원연구소(World Resources Institute)가 주창한 한 문구가 떠오른다.

기업인들 줄세우는 의원들 속셈…이런 국감을 국감해야

케임브리지 대학 학생들이 대학 내 식당에서 모든 육류를 배제하기로 결정한 후 밝은 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소위 되새김(ruminant) 동물 산업이 기후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보겠다는 의도였다.단 하나의 육류 요리를 식물 기반으로 대체하면 당신의 휴대전화를 2년간 충전할 때 배출되는 지구온난화 가스를 줄일 수 있다.

기업인들 줄세우는 의원들 속셈…이런 국감을 국감해야

[사진 Plant-Based Universities] 케임브리지 대학의 먹거리 관련 ‘파동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안착히 글로벌협력팀장 옥스퍼드와 함께 영국 지성의 양대 산맥인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최근 먹거리를 둘러싼 논쟁이 불거졌다.

기업인들 줄세우는 의원들 속셈…이런 국감을 국감해야

옥스퍼드 대학도 이미 3년 전 같은 결정을 내렸고.

지구 인구가 1% 많아질 때마다 축산업의 동물 개체 수가 2% 늘고 있는 것도 현실이다.소위 되새김(ruminant) 동물 산업이 기후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보겠다는 의도였다.

안착히 글로벌협력팀장.이 과감한 전환을 위해 대학 당국과 본격적 협의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과연 육류는 물론 우유·달걀 같은 모든 동물 유래 식재료가 케임브리지 대학 식당에서 완전히 사라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단 하나의 육류 요리를 식물 기반으로 대체하면 당신의 휴대전화를 2년간 충전할 때 배출되는 지구온난화 가스를 줄일 수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더리포트|기업인들 줄세우는 의원들 속셈…이런 국감을 국감해야    |    sitemap

클린스만 “아시안컵 결승서 일본과 맞붙고 싶다”증가속도, 총지출의 두배…교육교부금, 4년간 20조 불어난다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수능 현장] '수험생 로켓배송'…시험장 앞 순찰차 러쉬이예원 시즌 3승, 함정우 통산 3승루키 김택연은 씩씩하게 웃었다…류중일호, 한일전 ‘승리 준비’ 완료대통령이 달라지면, 그게 혁신이다BTS 넘보는 K팝 장르로 떠오른 버추얼 아이돌…대형 엔터사도 사활 걸었다다산 정약용은 기술을 사랑한 융합의 대가한국 3위, 메달 수는 日 앞섰다…MVP는 '3관왕' 김우민·임시현GS건설, 과천 ‘프레스티어자이’ 분양‘중도층 국민’이 실종된 방송[사진] 아듀 항저우 … 2026년 아이치·나고야서 만나요BMW코리아, 8월 고성능 M 4종 한정 판매김효주 LPGA 우승, 유해란에 이어 한국 선수 2주 연속 우승대통령이 달라지면, 그게 혁신이다오리온, 2024년 상반기 매출액 1조4677억 ‘역대 최대 실적’트럼프 관세·이민정책, AI 리스크 높아지나무협 '오픈이노베이션 위크'…국내 스타트업 유럽 진출 지원제주도,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 추진…가상화폐·ICO 애로 푼다동운아나텍(094170) – 16.3Q 실적발표회대아티아이(045390) 16.3Q 기업설명회(IR)#尹지지율 10%대로 붕괴유명 셰프도 호텔서 숨진 채 발견…의문사 줄잇는 러시아, 무슨 일슈피겐코리아(192440) – 16.3Q 기업설명회통영과 평창, 다음은 포항? 클래식 음악 도시들美 바이든 시대 바이든, 퇴임 전 TSMC에 최대 9.2조 보조금 확정이렇게 잘생긴 스님이트럼프 관세·이민정책, AI 리스크 높아지나NC, 한화에 11-6 역전승… 두산-NC-SSG 승차 없는 3위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