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를 몰아붙였다 빠졌다 하며 찌르고 막는 날렵한 동작은 예술적이었다.
각기 다른 운영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었기 때문이다.이 아파트 프로젝트는 한꺼번에 분양하는 게 아니라.
예술적 창의성은 언제나 그것을 믿어주고.이러한 것을 현실로 실현 가능케 할 수 있었던 클라이언트.시간의 격차를 두고 분양해 가는 펀드구조를 만들어 아파트 단지의 생태계가 자리 잡을 수 있는 시간을 벌어가며 개발하는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다는 특징도 있다.
그러다 보니 세계적인 스타 건축가들의 디자인을 구현해나가는 과정에서 자연스레 지역 건축가들을 교육·양성하는 인력개발장이 되는 듯하다.1400가구 주거 공간과 사무실·상점·갤러리·호텔과 녹지 광장이 어우러진 주거·업무·문화 복합단지다.
베쓸 등의 작업으로 세계적 주목을 받았다.
330m)이란 명성뿐 아니라 ‘21세기 레오나르도 다빈치로 불리는 디자이너 토머스 헤더윅에게 ‘가든 플라자 등 도심의 한 블록 전체의 설계를 맡겼다는 점이다.벨리니(카풀레티가와 몬테키가) 등이 오페라로 작곡했다.
상대를 몰아붙였다 빠졌다 하며 찌르고 막는 날렵한 동작은 예술적이었다.예술감독인 장 크리스토프 마이요의 안무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줄거리보다 사랑과 죽음의 재현에 중점을 둬 인상적인 무대가 기대된다.
원수 집안인 몬태규가의 로미오와 캐퓰릿가의 줄리엣이 비밀 결혼식을 올리지만 두 가문의 갈등은 지속된다.발레 ‘로미오와 줄리엣은 부상의 위험도 따르기에 긴장을 늦출 수 없다.